내생에 첫번째 빌트인 안드로이드, 스미스 패드. 시장에 이미 많은 안드로이드 빌트인 기기들이 있습니다만…

Project Description

스미스클럽에서 선보이는 안드로이드 패드, 스미스패드입니다. 패드라고는 하나 형태는 셋탑 박스를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출력을 비롯해 다양한 응용을 위한 여러 인터페이스들을 갖추고 있고요. 정전식 터치패널과도 매칭이 가능합니다. 스미스클럽에서는 BMW 10.2인치 전용 정전식 터치 패드를 같이 공급하고 있어 10.2인치 모니터가 적용된 BMW는 마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작동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는 몇몇 안드로이드 기기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요. 차량에 빌트인 하기엔 특정 소프트웨어나 통신 부분에 있어 문제점을 안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허나 스미스패드의 경우 이런 저런 문제점들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로 현재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차량용 빌트인 안드로이드 기기 중 가장 진화된 상품으로 보이는군요.  손안의 모바일 기기들과 마찬가지로 진행형 업그레이드를 보장하고 있어 앞으로 시장에서의 행보가 기대 됩니다. 이미 일여섯에서는 BMW, 아우디 차량에 스미스 패드를 장착 후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자세한 리뷰도 조만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his site is protected by wp-copyrightpro.com